카테고리 없음

모든 판매자를 위한 유용한 부동산 판매 팁

달님라헬 2020. 6. 1. 03:30


모든 판매자를 위한 유용한 부동산 판매 팁



부동산 매물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은 기꺼이 그것에 무엇을 투자하느냐에 달려 있다.


상당한 이윤은 대개 박식한 판매자에게 남겨진다.


이 기사를 읽으면 당신은 박식한 판매자로 변신할 것이다.




표면을 도장하고 수풀을 다듬고 배관을 정돈하는 데 필요한 노력은 끝없이 성가실 수 있다.


그러나 그런 의무들을 무시한다면, 그 결과는 상장 전에 약간의 정비가 필요할 것이다.




당신의 집이 시장에 나와 있는 동안, 그곳에 사는 동안에도 가능한 한 많은 집을 비우도록 노력하라.


예비 구매자들은 방들이 간단하게 갖춰져 있으면 그곳에 사는 모습을 상상하기가 더 쉬울 것이고, 미리 소지품을 챙기는 것은 나중에 더 쉬운 일이 될 것이다.




그 계절은 그 나라의 많은 지역의 주택 시장에 큰 영향을 미친다.


만약 이것이 당신의 지역에서 사실이라면, 계절에 따라 테마로 꾸며진 장식은 당신의 집을 잠재 구매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만들어 줄 수 있다.


낙엽을 마당에 치우지 말아라.


이것은 늦은 계절에 구매자들이 제안을 하고 싶어 하는 것을 확실히 도와줄 것이다.




사은품이나 매력적인 제안보다 잠재 구매자들에게 더 유혹적인 것은 거의 없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만약 구매자가 그들의 집을 구입한다면 특정한 가전제품을 남겨두겠다고 제안한다.


집을 사는 것 외에 뭔가 특별한 것을 제공하는 것은 거래를 성사시키는 데 필요한 흔들림일 수 있다.


구매자들이 원하는 것에 집중하라.


만약 당신이 전체 패키지에 가치 있는 것을 추가할 수 있다면, 당신은 파는 데 문제가 없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성공률이 정말 높아진다.




부동산을 팔 때 검색 한 길에만 한정하지 마라.


인터넷, 지역 기밀 및 부동산 중개인을 활용하십시오.


당신이 팔고 싶은 부동산에 대한 소문을 퍼뜨릴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가능한 모든 전략을 활용하여 성공과 이익을 위한 기회를 늘리십시오.




집을 빨리 팔기 위해 가격을 매길 때, 이 지역에서 가장 싼 비슷한 집을 찾아 그 가격보다 10% 정도 낮은 가격으로 가격을 정하라.


당신은 당신의 집이 너무 싸다는 사실에 구매자들을 들뜨게 할 것이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이 한 번 보는 것을 야심차게 만들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단지 사람들이 당신의 집 안으로 들어가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집에서 우표를 가져가라.


가족사진과 기념품을 제거하면 된다.


구매자들은 자신의 가족이 당신의 집이 아닌 당신의 집에서 사는 것을 상상할 수 있어야 한다.


또한, 집안 내 모든 잡동사니를 제거하여 개인 물건 대신 그 공간이 제대로 과시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을 잠재적 구매자들에게 보여주고 있다면, 당신의 창문 덮개를 뒤로 당겨라.


구매자들은 밝기에 끌리고 햇빛을 받아 집이 어떻게 보이는지 좋아한다.


커튼과 커튼을 모두 뒤로 젖히고 블라인드도 모두 들어올려야 한다.


날씨가 허락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집을 열어서 잠재 구매자들에게 정말로 어필할 수 있는 신선한 공기를 줄 수 있다.




중성 색상은 잠재적인 구매자들이 가정에서 사는 모습을 상상하는 데 도움이 된다.


사랑스럽고 향긋한 초를 켜고 쿠키를 구워 집 냄새가 풍긴다.


쿠키를 잠재적 구매자와 공유하십시오.


그들이 당신의 집에서 편안함을 느끼도록 하는 것은 그들이 그것을 사고 싶게 만들 것이다.




부동산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 좋은 가격에 부동산을 팔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 안내서를 읽는 것은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지만, 당신은 항상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당신의 수익 잠재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정보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