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정원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빠른 팁

달님라헬 2020. 6. 1. 03:29


정원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빠른 팁



정원 가꾸기에 관한 정보의 양은 숙련된 정원사들에게조차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다.


당신은 웹사이트를 조사하고 당신의 정원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찾는데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다행히도, 이 기사는 여러분이 어떤 종류의 정원을 가꾸기 시작하는데 도움이 되는 힌트와 팁을 제공한다.


계속 읽으면서 학습을 시작하십시오.




찰흙을 삽으로 퍼내는 것은 매우 어렵고 많은 일을 하는데, 이는 찰흙이 단단하고 삽에 달라붙어 다루기가 힘들기 때문이다.


땅을 파는 것을 쉽게 하기 위해 자동차용 왁스나 바닥용 왁스를 삽과 버프의 머리에 발라라.


진흙은 표면에서 미끄러져 녹을 예방할 것이다.




달팽이 및 달팽이 충혈에 내성이 있는 다년생 식물.


달팽이와 민달팽이는 정원에 재빨리 대혼란을 일으킬 수 있다.


이 정원 해충들은 연하고 초본적인 줄기와 잎, 특히 묘목과 어린 식물을 선호한다.


어떤 다년생들은 질기고 털이 많은 잎과 맛없는 맛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달팽이와 민달팽이에게는 그다지 맛있지 않다.


아킬레아, 행복감, 헬레보루스, 휴케라, 캄파눌라는 민달팽이들이 좋아하지 않는 좋은 선택이다.




당신은 곰팡이에 대해 저장소에서 산 화학적 치료가 필요하지 않다.


약간의 액체 비누와 베이킹 소다와 함께 담백한 물이 그 묘기를 발휘할 것이다.


곰팡이가 사라질 때까지 일주일에 한 번 식물에 뿌려라.


이 혼합물은 당신의 식물을 해치지 않을 것이고 천천히 그러나 효율적으로 곰팡이를 제거할 것이다.




그들에게 힘을 주기 위해서, 야채들을 찌거나 삶아서 남은 물을 주변의 식물이나 흙에 부어라.


당신은 루도덴드론과 정원사처럼 산성 환경을 선호하는 식물을 위해 차나 커피로 흙을 비옥하게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곰팡이에 문제가 있다면, 당신은 카모마일 차를 식물에 뿌리는 것이 효과적이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정원에서 광범한 농약을 사용하지 마라.


이러한 종류의 살충제는 해충을 잡아먹는 유익한 곤충도 죽인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벌레는 그렇지 않은 벌레보다 종종 더 연약하다: 살충제는 해충에 영향을 주지 않고 실제로 유익한 곤충들을 죽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추가적인 양의 살충제를 사용하게 할 수 있다.




정원 가꾸기를 할 때는 항상 적절하게 옷을 입어야 태양의 해로운 영향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다.


모자와 선글라스를 쓰고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한다.


올바른 자외선 차단을 활용하면 햇볕에 그을릴 확률이 낮아지고 피부암이 발병할 확률은 낮아진다.




채소는 매일 가장 따뜻한 시간에 가장 부드러우므로, 아무리 부드럽게라도 채소를 따는 것은 손상될 위험이 있다.


야채와 과일은 항상 덩굴에서 잘라내야지, 비틀어서는 안 된다; 피사체를 비틀어 비틀어 놓으면 식물이 불필요한 스트레스로 변한다.




만약 여러분이 유기적이고 지속 가능한 정원 가꾸기 방법을 좋아한다면, 자연 식물과 야생동물이 이 지역에서 번성할 수 있도록 뒷마당의 일부를 손대지 않은 채로 두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렇게 하면 식물이 생산하고 수분하는 것을 돕는 생물이 자신의 행동을 계속할 수 있게 되어, 당신이 개발하는 정원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다.




안에서 유기식물을 키울 계획이라면 얼마나 빛을 받을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만약 여러분의 집이 충분한 빛을 들이지 않는다면, 낮은 빛 상황에서 번성하는 식물을 얻는 것을 고려해보라.


만약 그렇게 해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성장기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다년생 텃밭을 빨리 마련하기 쉽다.


단지 정원용 삽과 나무 조각만이 필요하다.


정원을 준비하려면 스페이드로 잔디판을 썰고, 잔디밭을 거꾸로 뒤집는다.


그리고 나서, 약 3인치 깊이의 나무 조각으로 새롭게 바뀐 흙을 덮어라.


그리고 나서 그 지역에 2주 정도 시간을 주고, 그 지역을 파헤쳐서 새로운 다년생 식물들을 심고 싶은 겁니다.




당신의 씨앗이 싹트고 나면, 그 용기들은 예전처럼 따뜻하게 지낼 필요가 없다.


공장이 충격을 받지 않도록 하려면 열원 사용을 제거하기 시작하십시오.


모종을 절연할 때 비닐 랩을 사용했다면 이제 제거해야 한다.


씨앗을 주의 깊게 관찰하여 가장 좋은 시기를 알 수 있도록 하라.




정원 가꾸기는 매우 보람 있는 경험이 될 수 있다.


정원에 대한 열정을 키워나가면서, 당신은 당신의 결과를 향상시키기 위한 기사와 조언들을 찾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너는 손에 넣을 수 있는 모든 좋은 충고가 필요하다.


정원에서 특정 식물을 재배하는 데 가장 적합한 기술을 찾아보십시오.